군자출판사 소개

군자출판사의 독자들이 대한민국 최고의 군자출판사의 역사를 이끌어 갑니다.

1980년 의학서적 판매업으로 첫 발을 내디딘 군자출판사는 오늘날 의학, 치의학, 한의학, 간호학, 수험서, 건강일반도서, 아동도서와 보건교과서에 이르기까지 출판계를 총망라하는 국내 최대의 종합출판사가 되었습니다. 당사는 저희 도서를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들이 대한민국 대표 지식인으로서 실력을 갖출 수 있도록 보다 더 우수한 컨텐츠를 개발하여 공급하고 있습니다.

회사개요

  • 회사명군자출판사(주) Koonja Publishing Inc.
  • 창립일1980년 7월 10일
  • 직원수50명 (2026년 기준)
  • 사업내용의학, 치의학, 간호학, 한의학, 보건의학, 수험서 및 아동도서 (소아청소년 포함), 보건교과서
  • 사업장경기도 파주 출판도시 회동길338 (서패동474-1) 군자출판사빌딩 4층

국내 우수 학술정보의 출판 및 수출

군자출판사는 한국의 의학 수준이 선진국에 결코 뒤지지 않는다고 자부하기에 국내 도서의 영문판 출간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번역권을 판매하는 일에도 힘을 쏟고 있습니다. 세계 최대의 도서전인 Frankfurt Book Fair에도 2003년 국내 의학출판사 최초로 부스를 설치한 이래 매년 참가하고 있습니다.뿐만 아니라 의학과 관련된 우수한 캐릭터를 개발하고 관련 서적을 제작, 출판하는 일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 맞는 해외 학술정보 소개

군자출판사는 우리 나라의 의학 성장에 도움이 되는 우수한 해외 의학정보를 선별하여 원서 수입 및 번역 출판을 통해 소개하고 있습니다.
세계 유수의 출판사인 Elsevier, Lippincott Williams and Willkins, Jones& Bartlett, Springer Verlag, Blackwell, Infirma, Thieme 등과 직접 연결되어 있어 고객분들께 저렴한 가격으로 편리하게 원서를 공급해 드리고 있으며, 번역출판에 대해서도 발빠른 협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특히 Elsevier, Lippincott Williams Wilkins, Springer Publishing Company 의 간호 서적에 대해서는 100% 국내 독점 판매권을 보유, 국내에서 가장 활발하게 간호학 원서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의학출판물의 디자인 향상 선도

군자출판사는 보수적인 성향을 갖고 있는 의학출판물 디자인의 흐름 속에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도입하였습니다. 적절한 흥미를 유도하여 학습효과를 높일 수 있는 편집과 디자인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