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우수 학술정보의 출판 및 수출
군자출판사는 한국의 의학 수준이 선진국에 결코 뒤지지 않는다고 자부하기에 국내 도서의 영문판 출간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번역권을 판매하는 일에도 힘을 쏟고 있습니다.
세계 최대의 도서전인 Frankfurt Book Fair에도 2003년 국내 의학출판사 최초로 부스를 설치한 이래 매년 참가하고 있습니다.뿐만 아니라 의학과 관련된 우수한 캐릭터를 개발하고 관련 서적을 제작, 출판하는 일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 맞는 해외 학술정보 소개
군자출판사는 우리 나라의 의학 성장에 도움이 되는 우수한 해외 의학정보를 선별하여 원서 수입 및 번역 출판을 통해 소개하고 있습니다.
세계 유수의 출판사인 Elsevier, Lippincott Williams and Willkins, Jones& Bartlett, Springer Verlag, Blackwell, Infirma, Thieme 등과 직접 연결되어 있어 고객분들께 저렴한 가격으로 편리하게 원서를 공급해 드리고 있으며,
번역출판에 대해서도 발빠른 협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특히 Elsevier, Lippincott Williams Wilkins, Springer Publishing Company 의 간호 서적에 대해서는 100% 국내 독점 판매권을 보유, 국내에서 가장 활발하게 간호학 원서를 공급하고 있습니다.